homeqnasitemapcontact us
HOME제품소개창고관리시스템uWMS(일반창고) / WMS WEB

  • 센터관리
  • 센터별 입출고요율관리, 예정정보관리로 쉽고 빠른 센터별 입출고 업무처리 기능지원
  • 입출고관리
  • 상품별 입출고/검품/담당자별 관리, 보세/일반화물 구분관리, 입출고 자료의 Excel Upload/Download 등의 기능 제공
  • 로케이션관리
  • 고객사별 로케이션 관리, 상품별 로케이션 관리, 평면도를 이용한 손쉬운 로케 이션이동 관리 등의 기능 제공
  • 정산관리
  • 고객사별/상품별 요율관리 및 정산기능, 입금관리, 미수관리, 전자계산서 등의 관리 기능 제공
  • 일정 & 입출고예정관리
  • 사용자별 일정관리 와 입출고 예정정보관리가 고객서비스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손쉽게 상품별 입출고 관리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 제공
  • 사용자화면조정 & Report 엑셀지원
  • 입력, 출력 등의 프로그램 그리드 화면을 사용자 기준으로 자유롭게 표현 및 Report출력을 원하는 항목 및 양식으로 변경하여 Excel 기능지원
  • uWMS WEB(고객서비스) 주요기능
  • 고객사별 웹 서비스를 통한 입출고 요청 및 화물정보(재고, 수불현황) 실시간 제공

  • 창고관리의 표준화 실현, 웹서비스를 통한 고객주문의 신속한 대응 및 입출고, 재고, 수불 정보 등의 실시간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, 통합된 시스템 체계로 인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.